야놀자, 제주 전용 여가상품 기획전 진행
제주 숙소·렌터카 함께 구매시 최대 30% 상당 리워드
입력 : 2022-06-30 13:56:43 수정 : 2022-06-30 13:56:43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대표 슈퍼앱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가 생각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 이미지. (사진=야놀자)
 
이번 기획전은 야놀자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여가 상품을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제주 전용관을 통해 숙소·항공·렌터카·레저·맛집 등 제주도 여가 상품 및 여행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까지 제주 지역 숙소와 렌터카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결제액 기준 30%(최대 3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고, 숙소를 투숙일 기준 최소 하루 전 미리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원스톱으로 제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여가를 계획할 때 누구나 '야놀자'를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여름휴가 올인원 혜택을 담은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를 진행 중이다. 8월말까지 '무한 리워드 박스' 이벤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원) 페이백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월5일부터 9월말까지 야놀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 지급한다.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선율

사소한 것, 알려진 것도 꼼꼼히 살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