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토마토]KH그룹, 평창 발전 위해 나선다…알펜시아 활용 적극 행보
한국체대와 MOU 체결
평창 관광 활성화 기대
입력 : 2022-06-28 16:52:07 수정 : 2022-06-28 16:52:07
이 기사는 2022년 06월 28일 16:52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 노출된 기사입니다.

[IB토마토 손강훈 기자] KH그룹이 알펜시아 리조트를 활용한 다양한 협력 활동을 통해 평창 지역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28일 KH 그룹에 따르면 KH 강원개발과 한국체육대학교가 상호교류·협력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7일 체결했다.
 
방규식 KH강원개발 대표이사와 안용규 한국체육대학교 총장이 지난 27일 상호 협력 체계 구축과 발전 도모를 위한 협정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H 그룹)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체육대학교는 교직원과 학생의 복리후생을 강화하고 KH 강원개발은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알펜시아 컨트리클럽’과 ‘700골프클럽’,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콘도미니엄 ‘홀리데이인&스위트’, 워터 파크 ‘오션 700’, ‘스키장’, ‘알파인 코스터’, ‘루지’, ‘콘서트홀’,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숙박·문화·레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동·하계 성수기 산학실습생 운영과 상호 관심 분야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에 대해서도 협력에 나선다.
 
앞선 21일 KH 강원개발은 서울특별시체육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KH 그룹 관계자는 <IB토마토>에 “알펜시아 리조트의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한 양사 간의 활발한 교류로 평창지역의 관광 발전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손강훈 기자 riverh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손강훈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