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캐스팅…박규영과 호흡
입력 : 2022-05-26 16:02:26 수정 : 2022-05-26 16:02:2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청아가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출연을 확정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 분)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청아는 극중 우아함과 품격배경까지 모두 갖춘 윤시현 역을 맡았다. 5선 의원의 딸이자 해움문화재단 이사장국내 굴지의 법무법인 태강의 며느리이자 SNS를 하지 않아도 모두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그녀는 아리와의 만남 이후 삶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앞서 이청아는 드라마 SBS VIP’에서 당당하고 세련된 이현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2019 S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을 수상한데 이어 tvN ‘낮과 밤’에서는 FBI 파견 수사관 제이미로 분해 걸크러시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다수의 작품 속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은 물론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인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던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연기와 매력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독히 소란하고 잔인하게 화려한 셀럽들의 세계를 그린 ‘셀러브리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청아 캐스팅.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