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갓’ 긴장 늦추지 못하는 4MC, 1화부터 전쟁 서막
입력 : 2022-05-26 10:24:38 수정 : 2022-05-26 10:24: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한 치의 긴장도 늦출 수 없는저 세상 중고차-기어갓 1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는 어제 종합 예고에 이어 26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이하기어갓’)’ 1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MC들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오는 31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둔기어갓은 평소 자동차 덕후로 알려진 박준형과 노홍철이 각 팀장이 되어 이특신동과 함께 중고차 복원 경쟁을 선보인다중고차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박준형&이특 팀은오리지널에 가깝게노홍철&신동 팀은유니크하게 개조 복원 후 더 비싸게 재판매하는 팀이 승리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청량한 오정연의 멘트로 시작되는 예고 영상에는 박준형노홍철이특신동 4MC의 우승을 위한 에너지 넘치는 장면이 담겼다맏형 박준형부터 이간질을 서슴지 않는 노홍철, 협상을 시도하는 신동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첫 화부터 치열한 대결을 예상케 하는 이번 예고 영상은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해줄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기어갓은 오는 31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seezn에 동시 공개된다.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