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야스 인기에…BYC 반려견용 쿨런닝 ‘완판’
리오더 수량 두배 늘려…시원하게 착용 가능
입력 : 2022-05-23 09:02:14 수정 : 2022-05-23 09:02:14
BYC가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함께 참여한 ‘2022 케이펫페어 일산’ 행사에서 반려견용 쿨런닝이 모두 완판됐다.(사진=BYC)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BYC가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와 함께 참여한 ‘2022 케이펫페어 일산’ 행사에서 반려견용 쿨런닝이 모두 완판됐다.
 
23일 BYC에 따르면 지난 20일부터 3일간 열린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제품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을 선보였다.
 
신제품 쿨런닝은 출시 나흘만에 온라인몰에서 전 색상 및 사이즈가 모두 품절됐다. 이번 행사에서도 전 제품이 모두 완판돼 리오더에 들어갔다.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번 펫페어에 많은 관람객이 방문했다. 애견인들은 반려견과 동반해 ‘BYC X 로다’ 콜라보 제품을 착용해보고, 이벤트도 참여했다.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은 여름철 반려견에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여준다. 쿨런닝의 초고속 드라이 기능으로 물에 적신 쿨런닝을 입히면 빠르게 증발하면서 몸의 열을 낮춰주어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BYC 관계자는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처음 기획한 리오더 수량을 두 배 늘려 진행 중”이라며 “반려견용 쿨런닝은 현재 일부 BYC 직영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데, 빠른 시일 내로 물량을 확보해 많은 반려견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유라

반갑습니다. 산업1부 최유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