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쇼윈도’ 종영소감 “인연 소중하다는 것 느껴”
입력 : 2022-01-19 12:10:14 수정 : 2022-01-19 12:10:1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전소민이쇼윈도종영 소감을 전했다.
 
전소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9일 채널A 월화드라마쇼윈도:여왕의 집에서 아름답고 고혹적인 매력의 윤미라 역으로 활약한 전소민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전소민은 소속사를 통해 “‘쇼윈도을 통해 인연은 참 소중하다는 것을 느꼈다. 이번 작품에서 다시 인연이 닿은 스태프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 순간 행복한 현장이었고,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연기를 가장 가까이 보고 느낄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함께 작품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쇼윈도:여왕의 집을 시청해 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며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저는 앞으로도 늘 주어진 곳에서 충실하게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전소민은쇼윈도를 통해윤미라의 감정 변주를 매회 폭발적으로 그려내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완성해냈다. 특히 그는 행복부터 흑화, 참회의 순간까지 스토리에 따라 변모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표정과 눈빛, 목소리 톤으로 유연하게 표현해 남다른 연기 내공을 실감케 했다.
 
이로써 전소민은 자신의 색깔로 입체적인 악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한계 없는 연기력을 완벽히 입증했다. 이에 앞으로 전소민의 특별한 연기 행보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전소민은 차기작 JTBC 새 드라마클리닝업을 촬영 중이다.
 
 
전소민 종영소감. 사진/킹콩 by 스타쉽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