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사이버먼데이’ 맞이해 일주일간 원데이 할인 진행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크리스마스 상품, 저렴한 가격에 판매
입력 : 2021-11-29 09:08:18 수정 : 2021-11-29 09:08:18
/쿠팡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이 블랙프라이데이의 온라인판이라 할 수 있는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를 맞이해 ‘사이버먼데이(앵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지난 후 첫 월요일을 의미한다. 미국에선 연휴 이후 일상으로 돌아온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고 있다. 
 
이를 맞이해 쿠팡은 29일 월요일부터 다음 달 5일 일요일까지 카테고리별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원데이 할인행사 카테고리는 △29일 건강식품 △30일 푸드 △1일 가전 △2일 키친 △3일 홈 △4일 펫 △5일 패션 순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일주일간 쿠팡에서 건강식품 및 출산·유아동 상품을 6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만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버먼데이 기획전 기간 동안 브랜드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 브랜드는 LG전자, 레인보우라이트, 트와이닝, 헬시오리진스, 뉴트리코스트 등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즐거운 성탄절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기획전을 통해 50% 이상 할인하는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이 사이버먼데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일주일간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이번 기획전으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