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쇼피' 입점
올해 3번째 해외업체 진출…지속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 시도
입력 : 2021-10-27 14:00:00 수정 : 2021-10-27 14:00:00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입점했다. 사진/오르바이스텔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쇼피(Shopee)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대만, 브라질 등 8개국 기반의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받은 동남아시아 1위 모바일 기반 플랫폼이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올해 3월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에 다양한 잡화를 유통하는 온오프라인 업체 ‘시프트앤픽(Sift & Pick)’ 진출을 시작으로 8월에 중국 하이난 하이요우 면세점 5층 등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선 가치소비와 윤리적 소비에 민감한 2030세대의 취향 저격을 위해 패션 유튜버 혜인, 옆집언니 최실장 등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했다.
 
동물보호에 앞장서는 비건 패션과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소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세계적인 소비트렌드에 편승해 오르바이스텔라는 올해만 비건 및 친환경 소재 2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MZ세대의 가치 소비를 주도하고 있다. 
 
2021년 한해 동안 시판 중인 제품을 대상으로 판매금액의 2%를 모아 적립목표금액 3000만원 달성 시 내년 1월중 동물보호기관에 적립금액을 후원금이나 물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김동호 오르바이스텔라사업부 본부장은 "단순한 동물친화적 브랜드의 틀을 깨고 친환경 브랜드로도 영역을 넓혀 글로벌 시장 확장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한 친환경 소재 발굴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고객의 니즈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