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베개 체험관 ‘좋은 베개 이야기’ 개장
국내외 베개 48종 체험 가능
입력 : 2021-10-27 10:01:05 수정 : 2021-10-27 10:01:12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에 베개 체험관 ‘좋은 베개 이야기’를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에 베개 체험관 ‘좋은 베개 이야기’를 개장했다. 체험관 모습. 사진/이브자리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개인에 맞는 베개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면서 정확한 맞춤 솔루션 제공을 위해 체험관을 기획했다. 체험관에서는 국내외 베개 48종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좋은 베개 이야기는 방문 고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부터 체험까지 셀프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베개 선택 시 확인해야 할 요소인 △높이 △형태 △경도별로 분류된 곳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최적 베개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먼저 좌식 경추 측정기를 통해 자신의 경추 높이를 직접 측정하고 적합한 베개 높이를 확인한다. 개인의 수면 자세에 맞춰 베개 형태를 고르고 선호하는 베개의 경도를 선택해 나에게 맞는 베개 유형을 확인하면 된다.
 
이 외에 체험관에서는 역사 속에 등장한 베개 모형과 에피소드, 베개 속 소재와 체험 도구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됐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올해 12월까지 운영된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수면건강을 위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개인에 맞는 침구를 사용하는 것이며 이 중에서 베개는 수면 자세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신경 써서 구매해야 한다”며 “온라인 환경에서는 이를 잘 알기 어려워 이브자리 오프라인 공간을 방문해 많은 고객이 자신에 맞는 베개를 찾아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