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악사손보, 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 전달
2021-10-26 14:05:50 2021-10-26 14:05:50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AXA(악사)손해보험은 재가장애인 가구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를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서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와 권기용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관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부한 김장김치는 용산구 내 130여 가구의 재가장애인에게 전달, 겨울철 안정적인 식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김장철을 앞두고 금전적·신체적 어려움을 겪는 재가장애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정서적 지원을 위해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서비스 이용 및 외출이 제한돼 기본적인 생활 유지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악사손보는 모두의 인생 파트너로서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 및 정서 관리에도 향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악사손해보험이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를 기부했다. 사진은 기욤 미라보 악사손해보험 대표이사(오른쪽)와 권기용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악사손해보험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