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MZ세대 공략할 '무봉제 심프리' 추동내의 출시
경량 내복부터 발열 내의까지…기온 따라 맞춤 코디 가능
입력 : 2021-10-19 08:45:12 수정 : 2021-10-19 08:45:12
쌍방울 트라이의 심프리 추동내의 제품. 사진/쌍방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방울(102280)은 전 세대에 걸쳐 유행하고 있는 편한 속옷 열풍을 추동내의에도 도입해 MZ세대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19일 전했다.
 
쌍방울이 최근 일주일(10월11일~17일)간 추동내의 검색량, 판매량 등을 분석한 결과, 전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에 비해 2주 가량 빨라졌다는 설명이다.
 
쌍방울의 주력 브랜드인 트라이는 히트업을 포함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무봉제 컷팅 기법을 활용한 심프리(SEAMFREE) 추동 내의로 젊은 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심프리 추동내의는 라인이 들어나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양면 피치 기모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효과를 자랑한다. 제품은 △남성 내의 2종 △여성 내의 3종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2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라이 히트업은 발열, 흡습속건 및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몸의 수증기를 원단이 흡수해 발생되는 열에 의해 체온을 유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히트업 플러스 △히트업 플러스 기모 △히트업 라이트 △히트업 액티브 등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생활패턴에 맞게 착용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지난 주말 찾아온 갑작스러운 추위로 인해 추동내의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이에 쌍방울은 기존 기능성 발열내의뿐 아니라 활동성을 고려한 라인업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쌍방울 트라이 추동내의는 전국 트라이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트라이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