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국민은행-고려대학교 경영대 손잡고 중기 지원
2021-10-18 13:49:28 2021-10-18 13:49:28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국민은행이 지난 15일 고려대학교 경영대학과 '사회공헌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국민은행이 추천한 중소기업 임직원에게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교원들이 경영학 교육 프로그램 과정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국민은행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과 상호 간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중소기업 경영진 양성 및 경영혁신을 통해 사회공헌 강화와 ESG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협약식에서 배종석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장은 "한국 금융을 대표하는 국민은행과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김운태 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중소기업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했다.
 
지난 15일 비대면으로 열린 국민은행-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사회공헌 상호 협력 업무협약식에서 (사진 왼쪽)김운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와 배종석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