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 '직장인 동료 추억' 이벤트 진행
다음달 2일까지 '폭죽카드' 제공…참여 및 후기 게시까지 상품 증정
2021-10-15 09:43:22 2021-10-15 09:43:22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직장인이 직장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쌓도록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람인은 다음달 2일까지 ‘동료들과 추억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전원에게 화약이나 소음 없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게 하는 폭죽카드인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선물로 제공한다.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는 ‘내일이 더 즐거운 사람인’ 슬로건 런칭을 기념해 만든 '굿즈'이다. 동료들과 함께 터트리며 평소 전하기 쑥스러웠던 감사, 축하, 응원의 말을 자연스럽게 전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제작했다.
 
당첨자에게는 △고프로 HERO7 △인스탁스 미니 11 △코닥 M35 토이카메라 △데이지 비누꽃 꽃다발 등의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누구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 사용할지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한다.
 
추가적인 후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당첨자가 ‘사람인 즐겁다카드라’를 터트리고 즐거워진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늘 바쁜 업무가 계속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 나눔을 통해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잠시나마 동료와 따뜻한 격려의 말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