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용대 ‘라켓보이즈’ 감독, 10월 론칭
2021-09-13 16:32:33 2021-09-13 16:32:3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오는 10tvN 신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라켓보이즈를 론칭한다.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다.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전 국가대표 이용대가 감독을 맡는다. 이용대는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를 꾸려 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생활 체육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에 일명장기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수영 전 국가대표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만능 엔터테이너 장성규 또한 이들과 함께라켓보이즈를 이끌 동호회 회장이자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용대가 직접 연예계배드민턴 러버스카웃에 나서 눈길을 끈다. 지난 3라켓보이즈 tvN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모집 영상을 올렸다. 이용대는목표는 제일 높은 곳이라며다리가 후들거릴 때까지 해보자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라켓보이즈’는 이들과 함께 배드민턴의 숨겨진 매력을 남김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트렌디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인 배드민턴을 알리고, 멤버들의 도전과 열기로 청량한 웃음을 빚어낼 예정이다. 함께 코트 위를 달릴 국가대표급넘치는 멤버는 누가 될 것인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N 신규 예능라켓보이즈는 오는 1011일 저녁 8 50분 첫 방송된다.
 
 
이용대 ‘라켓보이즈’ 사진/tvN, 요넥스 배드민턴 선수단, 정원에스와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