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지진희·윤세아·김혜은, ‘더 로드’ 종영소감 “뜨거운 여름밤이었길”
2021-09-09 08:15:19 2021-09-09 08:15:1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더 로드 : 1의 비극의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 세 배우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더 로드 : 1의 비극은 비극적인 오인 유괴 사건이 벌어진 후 혐의점을 피하기 위해 침묵하고 또 회피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리며 미스터리한 심리 추리극이다.
 
극 중 진범을 찾기 위해 파헤치고 있는 백수현(지진희 분)이 과연 그 길의 끝에서 무엇을 마주할지 기다려지는 가운데 미친 열연으로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는 세 배우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이 최종장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먼저 지진희는마지막 촬영장을 떠나오며 잘 마무리했다는 안도감이 들면서도 매주 방송으로서 시청자분들을 찾는 일 또한 끝맺음 해야 한다는 사실에 후련함과 아쉬움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서이 작품 안에 녹아있는 저의 흔적뿐만 아니라 백수현이라는 인물이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불철주야 고생하셨던 감독님과 스태프 여러분들의 노고에 많은 분들을 대신해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각자의 배역에서 최선을 다 해주셨던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께도 치열하게 함께 고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 더불어 우리 작품과 함께 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도 뜨거운 여름밤이었기를 바래본다고 덧붙였다.
 
복잡다면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을 동화시키고 있는 윤세아는하루가 멀다하고 눈물로 지새던 은수를 보낸다. 지친 마음을 다독여 주신더 로드스태프 여러분들, 동료··후배님들 힘껏 안아드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너무 고생 많으셨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는 진심 어린 인사를 건넸다.
 
폭발적인 화면 장악력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새기고 있는 김혜은은한 어린 생명을 잃게 하고 그걸 감추기에 급급한 어른들, 생명의 소중함보다 본인이 가진 명예·사회적 위치를 더 중요하게 여긴 어른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극한 이기주의를 보여준 심리 드라마 였던 것 같다. 이러한 인물들이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떤 끝을 맞이할지, 마지막회까지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며 마지막까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tvN 수목드라마더 로드 : 1의 비극마지막 회는 9일 밤 10 50분에 방송된다.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 종영소감.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