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수익을 ‘재투자’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세요
리스크 방어
입력 : 2021-07-30 14:26:45 수정 : 2021-07-30 14:26:45
 
“우리는 수익을 재투자해 늘어난 자본으로도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업을 선호한다.”
<워렌버핏>
 
최근 좋은 증시로 말미암아 투자수익을 어떻게 해야될 지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수익은 항상 재투자로 이어져야 합니다. 투자수익을 그대로 소비해 버린다면 결국 대내외 리스크가 훗날에 발목을 잡게될 것입니다. 유명한 기업가 및 투자의 대가는 항상 투자수익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기회를 항상 엿보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각국 원자재, 물가, 환율 등 증시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로 끊임없이 해석하고 미래를 예측하려고 합니다. 종목도 마찬가지로 극비의 뉴스가 없는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호재가 뜨면 민감하게 움직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은 항상 불안하고 긴장을 하지만 그 끝도 대부분 좋지 못합니다.
 
경제는 살아서 움직이는 유기체와 같습니다. 10년전에 오늘이 이렇게 바뀐 것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까? 어제 이 종목이 오늘 상한가를 간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까? 간혹 맞출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본인의 실력일까요? 전문 투자자라고 할지라도 간혹 자기 오류에 빠져 엄청난 위기를 맞이하고는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토마토투자자문 명준우 대표운용역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시세를 추종하기보다는 시세를 선도해야 한다”
<길목이론 저자 명준우 운용역의 명준우TV>
 
 
■ 문의 : 010-3977-4209(토마토투자자문)
 
■ 관련종목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