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씨카드와 '심플카드' 선봬
입력 : 2021-07-29 08:41:29 수정 : 2021-07-29 08:41:29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케이뱅크가 29일 BC카드와 함께 '케이뱅크 SIMPLE카드' 출시를 기념한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IMPLE카드는 케이뱅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용카드다. 케이뱅크는 BC카드와 시너지 강화에 집중하면서 CSS(신용평가모형) 고도화 협력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SIMPLE카드는 양사가 손을 잡고 차별화된 혜택을 담아 출시하는 첫 번째 상품이자, 인터넷은행이 선보이는 첫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양사의 협업을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구성했다.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SIMPLE카드의 결제 합산금액이 7만원 이상이면 7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오는 10월 결제대금 청구 시 적용된다.
 
이벤트 1의 조건을 달성한 고객은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 2'에도 참여 가능하다. 수행 미션은 SIMPLE카드 첫 이용일로부터 30일간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 평균을 20만원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캐시백은 10월말 케이뱅크 계좌로 지급된다.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MZ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생활밀착 영역에서의 결제 금액은 1.5% 청구할인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은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9종, GS25 등 편의점 4종,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 5종, 후불교통(시내버스·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KT·SKT·LGU+ 자동이체), 넷플릭스 등 디지털미디어 5종이다. 이밖에 국내 가맹점에서는 0.8%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SIMPLE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계좌 현금인출 기능이 탑재돼있다"면서 "전 은행권 및 GS25 편의점 내 ATM(현금자동입출금기) 등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케이뱅크 SIMPLE카드 신청 및 혜택, 이벤트 세부내용 확인 등은 케이뱅크 앱에서 가능하다.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은 "인터넷은행이 첫 선을 보이는 PLCC인 만큼 전월 실적 조건이나 월 할인 한도 제한을 없애고, 신용카드 하나로 현금카드까지 커버하는 등 복잡한 조건 없이 최고의 혜택을 드리는 케이뱅크의 상품 컨셉을 적용했다"면서 "보다 심플하면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케이뱅크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병남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