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호텔 객실 체험형' 팝업 연다
본점서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호텔 바우처·굿즈·배스로브 등 판매
입력 : 2021-07-28 09:13:50 수정 : 2021-07-28 09:13:50
레스케이프 객실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늘어나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손잡고 백화점 업계 최초로 호텔 객실을 재현한 체험형 팝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팝업은 오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신세계 본점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며, 객실 바우처부터 호텔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레스케이프 투숙객들의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2개,홀더,봉투,호텔 펜), 배스로브, 펫 소파 등을 선보인다. 펫 소파는 3점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호캉스는 물론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우더형 입욕제, 버블바, 아로마오일로만 향취를 올린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이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바디로션·워시 40% 할인, 입욕제 3개 구매 시 1개(정품)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공간을 연출해 줄 캔들, 화병, 와인잔, 위스키잔을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오레포스’는 스웨덴 왕실 공식 크리스탈웨어 명품 브랜드로 수많은 제품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노벨상 공식 글라스웨어, 칼 라거펠트 한정판 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2000여개 프리미엄 부티크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올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호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