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차에서 받으세요”…배스킨라빈스, ‘드라이브 픽업’ 도입
HIVE한남 등 600여개 매장서 가능…마감 시간까지 제공
2021-06-22 10:08:11 2021-06-22 10:08:11
드라이브 픽업 안내. 사진/SPC그룹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이제 차에서 내리지않고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차 안에서 바로 아이스크림을 받아볼 수 있는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서비스 가능 매장은 HIVE한남, 석촌호수점, 신논현점 등 약 600여개 매장이다.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는 소비자가 지정된 장소에 정차하면 모바일 앱 ‘해피오더’를 통해 미리 주문한 제품을 직원이 직접 차까지 전달해주는 서비스다. 주문서 작성 시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각 매장 마감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교통 안전을 위해 매장별로 지정돼 있는 픽업 장소에서만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소비자는 해피오더 주문시 지도상의 픽업 위치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차량에서 주문 및 결제, 제품 수령의 전 과정을 진행하는 일반적인 ‘드라이브 스루’ 방식과 달리 사전에 해피오더 앱을 통해 제품 결제 단계까지 완료하고 제품 수령만 진행하면 된다. 이에 차량에서 대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게 배스킨라빈스측의 설명이다. 또 매장에 입점하지 않아도 돼 타인과의 접촉도 최소한으로 줄여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드라이브 픽업’ 도입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해피오더의 드라이브 픽업 또는 매장 픽업 이용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해피페이’ 등 지정된 결제 수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의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언택트 서비스의 확산에 발맞춰 도입된 배스킨라빈스의 드라이브 픽업은 편리함은 물론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배스킨라빈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