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핫휠, 색깔놀이 체험완구 선보여
입력 : 2021-06-16 16:54:52 수정 : 2021-06-16 16:54:5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066910)은 인기 완구 브랜드 ‘바비’와 ‘핫휠’이 물을 통한 컬러 체인지 요소가 더해진 ‘색깔놀이 체험 완구’를 각각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는 컬러리빌 시리즈의 여름 신제품으로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를 새롭게 출시했다. 컬러리빌 제품의 '컬러 체인지' 요소는 총 2가지다. 먼저 특수 재질로 모습이 숨겨진 인형을 물에 담그면 특별한 테마의 바비가 모습을 드러낸다. 스펀지에 물을 적셔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메이크업 혹은 헤어 색상이 변한다.
 
여름휴가 콘셉트의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는 미스터리한 컬러로 모습을 감춘 인형을 따뜻한 물에 넣어 흔들면 꽃무늬 패턴의 수영복을 입은 바비가 마법처럼 나타난다. 4종의 서프라이즈 팩에는 비치타월, 스트랩 샌들, 선글라스, 선 캡, 힙색 등 여름 스타일링을 도와줄 소품들도 들어있다.
 
미니카 브랜드 핫휠(Hot Wheels)의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이다. 물 폭포 트랙으로 시원한 워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는 따뜻한 물 폭포를 지날 때와 차가운 물탱크로 미니카를 점프시킬 때 각 구간별 물 온도에 따라 미니카 색상이 마법처럼 변해 트랙 위의 액션 레이스와 물놀이, 색깔놀이까지 한 번에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두 제품 모두 물 온도에 따라 다양한 서프라이즈 요소가 드러나는 전 세계적인 판매 히트 상품"이라며 "바비의 모습을 상상하고 기대하는 특별한 언박싱 경험 등 약간의 물이 호기심 많은 꼬마 친구들의 커다란 상상력과 만나 특별한 놀이의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 사진/손오공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