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근에 이은 레미콘 대란… 추천주는?
레미콘이냐 시멘트냐 그것이 문제로다
입력 : 2021-06-16 16:00:07 수정 : 2021-06-16 16:00:07
최근 건설업계는 철근 공급 부족에 이어 레미콘까지 제때 공급을 받지 못할까봐 걱정하고 있다. 이것 때문에 건축자재에서도 철근 및 레미콘 관련주가 상승탄력을 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토마토투자자문 명준우 운용역은 해당 이슈에 따른 수혜종목을 이야기했다.
 
 
 
토마토투자자문 명준우 대표운용역의 유튜브 채널 ‘명준우TV’에서는 주식시장에서 개별 주체들의 심리를 파악하고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 시장의 관심 밖이지만 저평가되어 곧 주목받을 수 있는 종목, 공매도 및 코로나 백신 및 치료제 등과 같은 주요 이슈와 대처 방안, 여러 가지 보조지표(RSI, MACD, 일목균형법 등)를 이용한 매매 방법에 대해서 대중들이 알기 쉽게 강의하고 있다.
 
명준우 운용역은 올해 초까지 많이 올랐던 대형 기술주들의 조정이 진행되는 것 동시에 지수 역시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한 바 있고, 거기에 따라서 6, 7월 장세도 차별적인 종목 장세가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시황 및 종목에 대한 분석 정보는 유튜브를 통해서 말해주고 있다.
 
 
현직 펀드매니저가 지정하는 프리미엄 리딩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자산 수준별, 성향별(공격/중립/안정형), 맞춤형으로 상담후 서비스 제공해 드립니다.
지금 위 링크 클릭 후, 신청하세요.
 
■ 문의전화 : 010-3977-4209
 
■ 관련종목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