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해피콜,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프라이팬·굿즈 출시
2021-06-11 15:38:27 2021-06-11 15:38:27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해피콜은 14일부터 20일까지 G마켓 ‘쁘라이팬’ 행사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와의 콜라보 플렉스팬 ‘팬심저격 쁘라이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해피콜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한정판 ‘플렉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 일명 ‘팬심저격 쁘라이팬’을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35만개를 돌파한 플렉스팬 본체 한가운데 브레이브걸스 로고가 인쇄된 특별한 제품이다. 
 
해피콜은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플렉스팬과 함께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도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의 첫 번째 브랜드 굿즈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광고의 테니스 경기 콘셉트를 연결, 스포츠 양말과 헤어밴드, 손목보호대 등 운동 아이템과 테니스 일러스트를 담은 마우스패드로 구성했다.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콜라보 플렉스팬과 해피콜 팬클럽 굿즈 4종은 14일 9시부터 20일 24시까지 G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해피콜은 팬심저격 쁘라이팬 매트 블랙 혹은 해피콜 팬클럽 굿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친필 사인 ‘서머 퀸(Summer Queen)’ 앨범을 증정할 계획이다.
 
해피콜이 한정판 브레이브걸스 프라이팬 및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해피콜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