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그룹, '빨간펜 수학의 달인' 가맹점 모집
2021-05-17 15:29:10 2021-05-17 15:29:10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그룹의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파격적인 초기 정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수학의 달인의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기존 원장들을 위한 가맹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일정 회원을 보유한 기존의 교습소나 학원을 운영중인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00만원까지 정착금을 지원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계약 후 초기 정착이 안정적으로 이뤄지면 일부 창업 비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신규 가맹 원장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및 교육과정도 있다. 전국 교원그룹 연수시설에서 신입 원장 입문 교육을 실시하고, 선임 원장들과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인근 가맹교실끼리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앞으로도 특별 가맹 지원 프로그램 및 우수한 원장 조직 문화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교원그룹의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사진/교원그룹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