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브라이틀링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 오픈
다양한 상품 라인 선봬…차별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적용
입력 : 2021-05-12 09:06:40 수정 : 2021-05-12 09:06:40
롯데백화점몰 프리미엄 배송을 담당하는 '발렉스' 직원이 고객에게 내비타이머 B01 크로노그래프 43 상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138년 전통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의 국내 최초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브라이틀링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내비타이머 컬렉션’부터 유니크한 롤 브레이슬릿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크로노맷 컬렉션’, 그리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아슬레져 워치 ‘인듀어런스 프로 컬렉션’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
 
최소 1000만원에서 15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인 내비타이머, 크로노맷, 프리미에르 헤리티지 컬렉션 등 10종도 판매한다. 브라이틀링은 롯데백화점몰 온라인관 오픈 기념으로 5월 말까지 구매 시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상품 훼손과 분실 등 명품의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불안 요소를 최소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라이틀링에 롯데백화점몰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브라이틀링 전용 포장박스에 담아 특수화물 전문 수송 업체인 ‘발렉스(VALEX)’의 보안 배송을 통해 배송하며, 차량 내부에는 전용 금고, CCTV, GPS 추적기, 경보기 등이 설치돼 있어 상품을 더욱 안전하게 배송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이커머스부문장은 “코로나로 비대면 쇼핑이 증가하며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몰로 속속들이 입점하고 있다”며 “명품 시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명품 브랜드로 상품 구색을 넓혀 프리미엄 배송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