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신입사원 채용
2021-05-04 10:13:56 2021-05-04 10:13:5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유진그룹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ACE 점포(운영 담당) △ACE 점포(인테리어 담당) △다기능 담당 △상품MD △상품MD(건축자재) △SCM 운영 등이다.
 
먼저 ACE 점포(운영 담당)는 상품 판매와 운영, 영업관리를 비롯해 상품 진열, 행사관리, 재고관리, 고객 서비스 등 매장전반의 업무를 담당한다. 유통 매장 직접 상품 판매 및 영업 경력자를 우대하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ACE 점포(인테리어 담당)은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에서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 시공 관리 등의 업무를 맡는다. 경력과 무관하게 신입도 지원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관련 2년 이상 경력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다기능 담당은 주방 또는 욕실 가구 설치와 시공(수리, 조립, 교체, AS처리) 서비스를 맡는다. 관련 업무 3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상품MD와 상품MD(건축자재)는 상품기획 및 시장 트렌드 분석과 판매 전략 및 신상품 프로모션 기획, 상품 소싱 및 운영관리 등을 담당한다. 상품MD는 비식품 상품군 개발 및 관리 경력자를 상품MD(건축자재)는 건축자재 업무 관련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한다.
 
이번 에이스 하드웨어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E-mail, SMS, 유선전화 등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8일까지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세계 70여 개 국, 60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8년에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에 이어 노원점을 오픈했다.
 
‘에이스 하드웨어'가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미지/유진그룹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