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흥국생명, 임직원 칭찬문화 확산 컨텐츠 공개
2021-04-21 14:05:38 2021-04-21 14:05:38
[뉴스토마토 권유승 기자] 흥국생명은 21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신규 SNS 컨텐츠인 '춘원이가 대신 간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컨텐츠는 사내 칭찬문화 확산을 통한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 및 동기부여를 위해 기획됐다. 사내 인트라넷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평소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사연을 작성하면 매월 1명 이상의 임직원을 선별해 부서로 직접 찾아가 격려와 함께 선물을 전달한다.
 
사또로 분장한 개그맨 정범균이 근무 시간에 깜짝 방문하는 서프라이즈 방식으로, 업무에 지친 임직원을 격려하는 동시에 재미를 더했다. 
 
컨텐츠 공개와 함께 구독 및 시청소감 이벤트도 진행된다.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영상 시청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번 컨텐츠는 최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시도 중 하나"라며 "작은 성과도 칭찬할 수 있는 기업문화가 조성된다면 임직원과 회사의 동반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흥국생명이 21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신규 SNS 컨텐츠인 '춘원이가 대신 간다'를 공개했다. 사진/흥국생명
권유승 기자 kys@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