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김창열 분노 이유 “김창열 때문 이현배 사망” 주장
입력 : 2021-04-19 09:24:36 수정 : 2021-04-19 09:24:3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DJ DOC 이하늘이 친동생 이현배의 추모한 김창열의 글에 분노를 한 이유를 공개했다.
 
이하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동생의 사망과 김창열에게 분노한 이유를 직접 밝혔다.
 
이하늘은 김창열과 내 동생과 문제 있다. DJ DOC 깨기 싫어서 몇 년 동안 참았다. 근데 내 동생 이제 없지 않느냐. 나 못 참는다. XX는 사람도 아니다. 이제부터 하나씩 말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현배가 죽은 건 김창열 때문이다. DOC를 지키고 싶어서 많이 참았다. 근데 DOC 하고 싶지도 않다내 동생은 생활고에 시달려서 떠났다. 이건 내 잘못이다. 내가 능력이 없어서 내가 너무 힘드니까 원인을 찾자면 딱 한 명은 김창열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도 땅을 보고 셋이서 나눠서 사기로 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땅을 비워 두지 말자며 김창열이 인테리어 공사를 해 펜션 사업을 하자고 제안했다인테리어 비용을 정재용이 감당키 어려워 동생이 자신의 아파트를 처분해 정재용의 지분을 넘겨받으면서 제주도로 넘어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내 결혼식 날 피로연에서 김창열이 예상보다 높아진 인테리어 비용을 내지 않는다고 했다. 피로연에서 엄청 싸웠다부도다. 현배는 공사대금도 못 내고 제주도에서 연세를 살기 시작했다고 주장을 했다.
 
끝으로 현배가 리포트 등 돈 되는 일을 시작하더라. 생활고에 배달 일을 하다가 오토바이 사고가 났다. 내가 위험하다고 말렸더니 사고 난 것도 숨겼다돈이 없어서 MRI도 못 찍었다. 현배는 제주도에서 혼자 떠났다고 덧붙였다.  
 
이하늘 김창열 분노.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