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야간에도 빛나는 ‘나이트하이커’ 시리즈 출시
빛 받으면 반사돼 야간에 유용…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입력 : 2021-04-18 11:03:22 수정 : 2021-04-18 11:03:22
코오롱스포츠가 야간에도 빛나는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코오롱FnC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야간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의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는 대표상품인 나이트하이커 재킷과 축광 재킷(낮에 빛을 머금고 있다가 야간이 되면 빛을 발현하는 소재의 재킷), 기능성 티셔츠 등 15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나이트하이커는 지난해 재킷 상품으로 출시돼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나이트하이커 시리즈를 선보인다.
 
나이트하이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재귀반사 소재다. 빛을 받으면 소재 자체가 반사하여 반짝이는 것처럼 느껴진다. 이러한 특징으로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 유용하며, 특히 도시에서의 아웃도어를 즐길 때에도 안전의 측면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나이트하이커 재킷은 산맥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에 핸드다잉(hand-dying)으로 재귀반사 프린트 기법을 접목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등판 쪽에 통풍을 위한 벤틸레이션 디테일이 있어 쾌적하며, 주머니를 뒤집어 패커블 파우치처럼 사용할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나이트하이커는 재귀반사 소재를 전면에 활용한 코오롱스포츠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며 "이번 시즌에는 시리즈로 선보이며 야간에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에서의 다양한 활동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나이트하이커 출시를 기념하며 5월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나이트하이커를 비롯한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 셀러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80명에 한해 코오롱스포츠 네임택을 증정하며, 테크 스니커즈 ‘무브’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가방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