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안전·신선도 잡은 국내산 수산물 기획전 오픈
가정의 달 특별전’ 1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입력 : 2021-04-16 19:02:36 수정 : 2021-04-16 19:02:36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최근 일본산 수산물에 대한 불안이 커지는 가운데 오아시스마켓이 100% 국내산 수산물로 구성된 수산물 기획전을 준비했다.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4월 19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며 특별히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울였다. 최근 일본의 원전 오염수 방류 발표로 붉어진 소비자의 불안을 덜기 위해서다.
 
전체 수산물 상품을 제철 국내산으로 준비한 것은 물론, 당일 입고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운용하여 신선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산지 직송을 통해 온라인은 통합물류센터로, 매장은 각 매장 직송으로 진행하도록 프로세스화 했다.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에서는 통영 멍게살, 완도 자른 다시마,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 통영 자연산 손질 바다장어, 무항생제 손질새우, 완도 활전복, 통영 바지락, 손질 삼치, 제주 손질 갈치 등 국내산 제철 수산물 약 40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해당 기획전은 4월 19일부터 5월 16일까지 한 주씩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 한 ID 당 매주 한 개씩 다운받을 수 있다.
 
한문경 오아시스마켓 이사는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제철 수산물인 만큼 단순 물량 확보보다는 타사 대비 우위 품질의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비교 샘플량을 늘렸다”라며, “더불어 최상의 신선도를 위해 전 수급 과정을 콜드체인으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