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호주청정우, 연중 최대 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매주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 팩당 최대 5000원 할인 적용
입력 : 2021-04-13 10:24:11 수정 : 2021-04-13 10:24:11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홈쿡’ 트렌드 가운데 소비자 부담을 대폭 덜어줄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전국 20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1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호주축산공사의 협력으로 고품질의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대규모의 행사로,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와 대중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프리미엄 품종인 와규의 스테이크용 부위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이류 및 양념육 등 총 18가지의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마트 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부위들에 한 팩당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길어지는 거리두기 속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올해에도 5년 연속으로 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각자 원하는 용도 및 상황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였으니 올해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마블링으로 국내에서도 점점 수요가 늘고 있는 와규 품목, 그 중에서도 고급 부위에 속하는 안심, 채끝, 등심 등 로인류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