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몬스 침대,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모바일 결제 선호 반영"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시몬스페이'도 연동 가능
2020-01-28 16:22:18 2020-01-28 16:22:18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시몬스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카카오페이 결제를 도입했다.
 
시몬스 침대는 모바일 결제 수단을 선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운영하는 위탁 대리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시몬스 갤러리 스타필드 부천점과 시몬스 맨션 흥덕점은 제외다.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 카카오페이 결제를 도입했다. 사진/시몬스
 
카카오페이 결제는 연결된 신용카드 혹은 금융 계좌에서 충전한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카카오페이 바코드를 스캔해 프리미엄 침대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시몬스 침대가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가 시몬스페이 제휴 카드사일 경우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추가적인 금융 이자 없이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침대를 구비하는 새로운 소비 방식으로 급부상했다. 중저가 매트리스 렌털 시장의 대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000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7000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8000원만 부담하면 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