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출시
입력 : 2019-09-16 16:46:00 수정 : 2019-09-16 16:46:00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웅진코웨이는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CMLK-S03)'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가로 폭은 1800mm,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보다 80mm 늘어난 2080mm다.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웅진코웨이는 설명했다. 또한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킹 사이즈에 비해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렸다. 약 1000개의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안정감을 제공하고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렌탈 구매 시 탑퍼를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새 제품으로 교체해 준다.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사진/웅진코웨이
 
신제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제품은 렌탈 구매 시 월 3만8900원(6년 약정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185만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렌탈 구매 시 등록비 10만원 할인과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드기를 방지하는 기능성 알러지케어 매트리스 커버도 함께 증정한다.
 
임성근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자녀와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체격이 점차 커짐에 따라 넓고 쾌적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 수면 습관, 체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지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