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2019-06-17 09:42:09 2019-06-17 09:42:09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포드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포드의 차량 정보 및 국내외 다양한 소식을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전달하며, 더욱 폭넓은 연령대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포드코리아 주요 차량 소개, 신차 출시 소식과 이벤트, 자동차 관련 안전 상식, 오너 스토리 등 다양한 포드 컨텐츠를 빠르고 접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면서 포드와의 유연하고 친밀한 소통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사진/포드코리아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부문 총괄상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포드자동차의 감각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현재 활발히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 그리고 이번에 오픈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드와 고객 간 디지털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7월3일까지 #떴다포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드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일상 속 포드 로고 및 포드 차량, 포드 아이템을 활용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괌 두짓타니 호텔 왕복 여행 2인 패키지(1명), 시마 드론(2명), 스타벅스 음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