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개최
인기 반려견 선발…대국민 투표 진행
3000만원 상당 다양한 시상·경품 증정
입력 : 2019-06-03 13:52:42 수정 : 2019-06-03 13:52:42
[뉴스토마토 최진영 기자] J트러스트그룹은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부터 진행되는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JT왕왕콘테스트는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등 전국 5개 지역권역별 예?본선을 거쳐 패자부활전을 포함한 전국 본선의 단계로 진행된다.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경합을 진행해 최종 TOP 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한다. 우승견들은 1년 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기부금 전액은 J트러스트그룹이 지원한다.
 
JT왕왕콘테스트 참여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와 투표가 가능하다. 콘테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JT금융그룹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국내 대표 반려견 콘테스트로 발돋움한 만큼 올해 대회는 규모와 혜택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다"며 "J트러스트그룹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J트러스트그룹은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최진영 기자 daedoo053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진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