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선영의 뉴스카페)이동진 도봉구청장 "앞으로의 4년, 도봉구 40년 미래 결정"
2019-05-22 18:19:01 2019-05-27 09:41:04
★김선영의 뉴스카페, 토크합니다
진행: 김선영 앵커
출연: 이동진(도봉구청장)
 
 
22일 뉴스토마토<김선영의 뉴스카페, 토크합니다>에서는 이동진 도봉구청장과 함께 도봉구 주요 정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국내에는 큰 규모로 공연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라며 "아레나 공연장이 내년 9월에 2만석 규모로 착공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레나 공연장은 무대가 가운데에 위치하고 객석이 둘러싼 원형경기장 형태의 공연장입니다. 
 
이 구청장은 "공연장과 함께 로봇과학관, 사진미술관 등 창동역 주변에 문화산업단지를 조성 중"이라며 "신경제중심지 조성사업의 핵심"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 구청장은 "교통 측면에서도 편리하도록 창동역 옆에 창동 아레나가 건설되며 동부간선도로도 확장했다"라며 "유통 시설도 들어와 백화점 보다 더 많은 기능을 하는 시설들이 들어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도봉구의 변화를 계속해서 이끌 것"이라며 "앞으로 4년이 도봉구의 40년 미래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크합니다)이동진 도봉구청장 "앞으로의 4년, 도봉구 40년 미래 결정"
※사람과 공감. 이슈와 현장. 자세히 듣고 물어봅니다. <토크합니다>는 매주 평일 오후 12시40분에 방송됩니다. 방송 종료 후에는 '김선영의 뉴스카페'를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