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엔진 "엔진 암호화폐 지갑, 바이낸스 체인·덱스 지원"
BNB 코인 추가…바이낸스 온-체인 오더북 주문 가능
2019-05-02 15:36:19 2019-05-02 15:36:19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블록체인 게임 개발 플랫폼 엔진은 암호화폐 지갑인 엔진 스마트 월렛(Enjin Smart Wallet)에서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 및 바이낸스 덱스(Binance DEX)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바이낸스 체인은 바이낸스가 출범한 자체 블록체인이며, 바이낸스 덱스는 바이낸스의 분권형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블록체인에 기반해 만들어진 탈중앙화 거래소다.
 
이에 따라 유저는 엔진지갑 내에서 바이낸스 체인 주소를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의 자체 암호화폐인 BNB를 코인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바이낸스 덱스 내장 지원을 통해 바이낸스의 온-체인 오더 북도 주문 가능하다.
 
테드 린 바이낸스의 최고 성장 책임자는 "엔진지갑 사용자들은 자산의 주도권을 갖고 바이낸스 덱스에서 지갑 간의 거래가 가능해졌다"며 "엔진 역시 바이낸스 체인과 같이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인 만큼, 앞으로 함께 할 협업들이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막심 블라고프(Maxim Blagov) 엔진 최고경영자는 "바이낸스 덱스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이 엔진지갑 내에서 원하는 가격으로 입찰을 하고 실질적인 교환 경험을 할 수 있다"면서 "이는 사용자들에게 믿을 수 없을 만큼 편리하고 안전하며 정확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평가했다.
 
그는 또 "바이낸스 체인이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해 암호화폐 세계에 어떤 반항을 일으킬지 매우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이뤄질 여러 협업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엔진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