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ABC마트, 발열 기능 강화한 패딩슈즈 '호킨스 웜앤라이트' 출시
보온성·스타일 강화돼…한파에 인기 예상
2018-10-25 17:04:30 2018-10-25 17:04:30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ABC마트 PB '호킨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한 패딩슈즈 '웜앤라이트(Warm&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주력 제품으로 출시할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민 패딩슈즈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태양광 및 몸에서 발산되는 열을 흡수시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웜앤라이트 시리즈 포스터. 사진/abc마트
 
기존 모델보다 접지력도 향상돼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으며 신발 표면과 안감에 방발수 코팅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도 가능하다.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는 '힐스테빌라이저'가 장착돼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기본 스타일인 슬립온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삭스슈즈, 뮬, 플랫폼 슈즈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밖에도 슬립온, 부츠 등의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출시할 때마다 인기가 높은 웜앤라이트 패딩슈즈가 올해는 보온성 및 스타일을 강화해 출시됐다"며 "올 겨울에도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패딩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