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회식 보다는 혼술, 늘어나는 ‘혼술낭만족’
조용한 분위기 술집 ‘한잔어때’ 로 검색
2016-01-06 12:14:18 2016-01-06 12:14:28
새해를 맞아 각종 모임, 회식 술자리가 이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계속해서 이어지는 술자리에 지친 많은 직장인 들 사이에 ‘혼술’ (혼자 마시는 술) 문화가 퍼지고 있다.
 
특히나 최근 혼술을 즐기는 사람을 외톨이로 보는 시각 보다는 낭만적으로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는 변화된 시각도 한몫 하고 있으며 혼술을 즐기는 사람들은 과음이나 시끄러운 술자리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낭만을 느끼려고 하는 것이다.
 
이러한 혼자만의 술자리를 위해서는 차분한 분위기의 술집을 제격인데 막상 찾으려면 어디가 좋을지 고민일 것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주점정보 검색 어플리케이션인 ‘한잔어때?’ 가 출시 되었다.
 
‘한잔어때?’ 앱은 위치기반으로 가까운 주점, 술집의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 주변의 술집 정보를 찾기가 쉬우며 원하는 카테고리 별로 정보를 검색 비교할 수 있어 ‘혼술’ 을 위한 술자리를 찾는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한잔어때?’ 고객 만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술자리의 단순한 정보제공을 넘어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한잔어때?’ 관계자는 현재 ‘구글플레이’ 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앱스토어’ 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