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슈주 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12월 결혼
2014-10-14 13:49:22 2014-10-14 13:49:22
◇결혼을 앞둔 뮤지컬 배우 김사은(왼쪽)과 슈퍼주니어의 성민. (사진출처=김사은 트위터)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슈퍼주니어의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14일 성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다"며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한다.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며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다.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고 했다.
 
성민은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인연을 맺었다. 성민은 최근 슈퍼주니어의 신곡 '마마시타'의 활동을 마쳤으며, 김사은은 MBC 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