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디오스타’ 고은아 “요즘 결혼 하고 싶어, 이상형은 김호중”
2020-07-09 00:47:22 2020-07-09 00:47:2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고은아가 이상형으로 김호중을 꼽았다.
 
8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도른자특집으로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빅터한이 출연했다.
 
고은아는 이날 방송에서 남동생 미르와 함께 하고 있는 방가네유튜브 채널을 언급했다. 그는 구독자 분들은 재미있고 획기적이라고 하지만 내 주변 사람들은 아직도 내숭을 떨고 있다고 말한다남동생이 자체적으로 검열을 하고 많이 눌러준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지금까지 많이 힘이 들었다. 내 모습을 감추고 활동하니까 힘들어서 공황장애가 생겼다영화제를 가도 롱드레스만 입고 너무 덜어서 다리에 테이핑을 하고 있었다고 했다. 또한 연예인이 나랑 안 맞는 거 같다. 남동생이 유튜브를 하면서 내 모습을 이끌어내 준 것 같다고 했다.
 
고은아는 결혼을 하고 싶다. 남자답고 무게감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요즘 눈길이 가는 연예인으로 김호중을 꼽았다. 또한 고은아는 예전에 예능에 나갔는데 남동생이랑 뽀뽀를 했다고 논란이 생겼다. 우리 가족이 원래 스킨쉽이 전혀 없다이번에 해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야기를 했다고 했다.
 
더불어 그땐 너무 어려웠고 방송에서 요구하는 것들이 많았다이렇게 해명하고 나니까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댓글이 많았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 고은아.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