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가박스 관람하면 선물 ‘펑펑’
2019-04-25 14:47:37 2019-04-25 14:47:3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여러 번 관람하는 N(다회차) 관객 대상 끝없이 도전하라! 전국민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메가박스 사운드 특별관 MX를 통해 어벤져스 시리즈 마지막화 감동을 보다 생생히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한 ‘MX 챌린지로 시작된다. MX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를 두 번 이상 관람한 고객 대상 어벤져스 캐릭터 풀백 미니카, 3번 이상 관람한 고객에겐 어벤져스 립밤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점 콤보 증정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풀백 미니카는 6가지 미니카를 모두 수집하고 싶은 마니아층 사이에서 수집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증정용 '어벤져스 열쇠고리'. 사진/메가박스
 
해당 상영관은 고양스타필드, 대구신세계,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송도, 영통,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등 전국 8개 지점이다. 굿즈 수령을 위해서는 영화 관람 후 해당 영수증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MX를 포함한 전국 모든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여러 번 관람한 관객 대상 ‘N차 챌린지이벤트도 병행한다. 4주간 3번 이상 관람한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3000포인트, 5회 이상 관람한 고객 전원에겐 5월 마지막주에 5000포인트를 일괄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N차 마니아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24시간 챌린지. 러닝타임 3시간이 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8회 이상 관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 ‘메가박스에서 보낸 24시간을 그대로 돌려준다는 콘셉트로 하루 종일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원데이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MX 챌린지 ‘N차 챌린지’ ‘24시간 챌린지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대관 전용 상영관인더 부티크 프라이빗관람 회차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