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리브영, '반짝 가을 헤어 체인지' 프로모션
9일까지 헤어에센스·헤어팩·헤어기기 등 대규모 할인
2016-10-03 10:53:48 2016-10-03 10:53:4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반짝 가을 헤어(HAIR) 체인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나를 빛내줘, 올리브영'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헤어 샴푸를 비롯해 헤어 에센스, 헤어팩, 헤어기기 등 헤어 관련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윤기나는 머릿결을 관리해주는 '미쟝센', '실크테라피', '로레알', '오드리헵번' ▲건조해진 머릿결에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는 '라우쉬', 'OGX', '피토더마', '츠바키', '허벌에센스' ▲머리의 유분기를 보송보송하게 잡아주는 '프리맨', '바티스트', '클로란' ▲헤어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이지엔', '유닉스', '다슈', '갸스비' 등이 참여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 헤어 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와 이브로쉐 로우 샴푸, 미쟝센 컬링에센스 2X 롤 브러쉬 기획 세트는 30% 할인, 미쟝센 퍼펙트 3종 기획세트는 20% 할인, 클로란 오트밀크 내추럴 칼라 드라이 샴푸 등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집에서 혼자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머릿결을 관리하려는 '셀프 헤어족'이 증가하고, 두피를 제2의 피부로 생각하는 이들이 늘면서 올해 '내추럴 헤어 케어’가 트렌드로 부상했다"며 "여름철 폭염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관리하고, 가을을 맞아 헤어 스타일을 새롭게 변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