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주간골프)혼마골프, 비즐 시타회 이벤트 외
XGOLF 골프연습장 그랜드 오픈 이벤트
2016-05-04 14:40:44 2016-05-04 14:40:44
[뉴스토마토 김광연기자] 이보미가 추천하는 Be ZEAL 시타회 이벤트
 
(주)혼마골프 한국지점(지점장 이치카와 키요타카)이 신제품 Be ZEAL(비즐:열정을 품어라!) 발매와 함께 상반기 신제품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혼마골프는 신제품 Be ZEAL의 성능을 경험하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매회 다른 골프연습장에서 혼마골프 신제품 Be ZEAL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제품 Be ZEAL을 직접 시타해 보고 싶었던 골프팬들에게 좋은 기회다.
 
시타회는 오는 6~7일(오후 2~5시)엔 김미현 골프클럽(인천)에서 열리며 8~9일(오후 6~9시)엔 '고양CC연습장'에서 시행되며, 상반기 시타회에 대한 일정은 추후 혼마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혼마골프 한국지점이 신제품 Be ZEAL 발매와 함께 상반기 신제품 클럽 시타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혼마골프
 
XGOLF 골프연습장 그랜드 오픈 이벤트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에서 XGOLF 골프연습장(구 지맥스) 오픈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XGOLF 골프연습장 방문 시 본인의 명함을 추첨함에 넣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인에게는 XGOLF 골프연습장 1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XGOLF 홈페이지 내 연습장 소개페이지 하단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4인에게 40만원 상당의 고급 캐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XGOLF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수도권 도심 기준으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XGOLF 골프연습장은 논현역 3번 출구 쪽에 있다. 100대가량 수용 가능한 주차장 시설까지 보유하고 있어 연습장을 찾는 골퍼들에게 기대 이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XGOLF가 골프연습장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XGOLF
 
김효주, 요넥스 이존 XPG 골프클럽 TV CF
 
요넥스코리아와 '골프퀸' 김효주가 함께한 '이존 XPG 골프클럽' TV CF가 공개됐다.
 
이번 CF는 요넥스가 후원하는 김효주를 모델로 요넥스 골프 클럽의 장점을 보여주고자 제작됐다. 요넥스 이존 XPG를 사용하면 편안하고 놀라운 샷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으로 '골프는 얼굴로 치는 게 아니다'와 '골프는 힘으로 치는 게 아니다' 등 총 두 편으로 만들어졌다.
 
요넥스 클럽으로 편안한 스윙을 구사하는 김효주의 장면을 보여주며 요넥스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요넥스코리아와 김효주가 함께한 '이존 XPG 골프클럽' TV CF가 공개됐다. 사진/요넥스코리아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스테이 히든 비 씬' 출시
 
나이키 골프가 3일 골프웨어 론칭 30주년을 기념하는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스테이 히든, 비 씬'을 출시했다.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스테이 히든, 비 씬'은 폴카 도트 패커블 후드 재킷, AW77 크루 라운드 티셔츠, 레거시 캡, 워시드 폴로, 워시드 셔츠 등으로 구성됐고 뛰어난 필드 퍼포먼스는 물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3일부터 나이키닷컴과 나이키 골프 압구정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 골프가 '나이키 골프 클럽 컬렉션 스테이 히든 비 씬을 출시했다. 사진/나이키 골프
 
볼빅, 유소년 전용 골프 클럽 세트 '베티' 출시
 
(주)볼빅(회장 문경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소년 골퍼들의 실력을 향상할 골프 클럽 세트를 출시한다.
 
'베티'는 8~11세, 또는 키 117~137cm 사이의 유소년 골퍼들이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각 체형과 스윙패턴에 맞게 클럽의 길이, 무게, 로프트각, 라이각 등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볼빅 유소년 골프 클럽 세트는 높은 발사각을 촉진하는 에어로다이나믹 드라이버, 하이 로프트 하이브리드, 낮은 무게중심으로 볼을 높게 띄우는데 최적화된 아이언, 정밀하고 정확한 퍼팅을 위한 최첨단 기술의 퍼터로 구성되어 있다.
 
볼빅이 유소년 골퍼들의 실력을 향상할 골프 클럽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볼빅
 
KLPGA, 전라남도교육청과 업무 협약 맺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4일 전라북도 군산의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글로벌 넘버원 투어로의 도약을 위한 'KLPGA 전라남도교육청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골프 메카로 자리 잡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전라남도교육청은 국내 골프 꿈나무는 물론, KLPGA를 통해 국내투어 진출을 꿈꾸는 외국인 선수를 위해 교육용 18홀 연습장을 개설하고 연습장 인근에서 숙박과 숙식을 제공하여 최상의 투어 환경에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밖에 KLPGA와 전라남도교육청은 글로벌 골프 인재 양성을 위한 중장기 발전방향을 수립하고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공유하여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기로 했다.
 
장만채(왼쪽) 전라남도 교육감과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이 4일 업무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LPGA
 
테일러메이드코리아, M2 아이언 출시
 
테일러메이드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정교하면서도 최대 비거리를 실현해주는 'M2 아이언'을 출시한다.
 
탄도가 매우 낮고 런의 잦은 발생으로 정교함이 떨어지는 기존 아이언의 단점을 보완한 M2 아이언은 매우 낮은 무게중심과 고반발의 얇은 페이스, 업그레이드된 스피드 포켓의 3가지 핵심 기술력으로 최적의 탄도와 최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새로운 3D 진동 흡수 배지는 임팩트 순간의 진동을 흡수하여 훌륭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정교하면서도 최대 비거리를 실현해주는 'M2 아이언'을 출시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코리아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