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1200여종 1+1 증정
2015-11-26 10:56:16 2015-11-26 10:56:16
미샤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078520)는 브랜드숍 미샤가 오는 28일까지 사흘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개 제품 구입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구입한 품목 이외에도 동일 라인,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보랏빛앰플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을 구입하면, 같은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증정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조제품의 경우는 라인과 관계없이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등 동일 제품군 동일 가격의 모든 제품이 증정 가능하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일부 소품류와 상시 할인 품목을 제외한 총 1200여가지 품목에 대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적립은 불가능하다.
 
미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에는 반나절만에 주요 제품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미샤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교차 증정을 잘 이용하면 만족스런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