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JW중외신약, 병원시술 화장품 독점판매
2015-08-31 14:15:36 2015-08-31 14:15:36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중외신약(067290)은 보민바이오와 병원 시술 전용 피부활성 전문화장품인 '탄&막'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탄&막은 비타민, 미네랄, 콜라겐 등 천연 물질과 인체 친화적인 지질 성분을 첨가한 병원 시술 전용 피부 활성 화장품이다. 발효나노기술을 이용해 피부 재생 세포를 활성화하는 신개념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JW중외신약에 따르면 탄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물질 입자를 발효공정을 통해 나노화시킨 제품으로 표피층 자극을 통해 피부재생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단독 시술뿐 아니라 톡신, 실리프팅, 레이져 등 다른 시술과 병행 사용할 경우 미백, 타이트닝, 피부재생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막은 지질기반의 피부구성 유사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도와주는 점이 특징이다.
 
JW중외신약은 피부과 병원과 미용 전문 병의원을 중심으로 탄&막을 100억대 블록버스터제품으로 육성하기 위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변수정 JW중외신약 마케팅부장은 "천연 물질과 지질 성분의 조합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인체 친화적 제품으로 병원 미용시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W중외신약이 보민바이오와 ‘탄&막’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JW중외신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