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슈스케6' 김필, 싱글 '매리 미' 발매
2015-04-21 14:14:33 2015-04-21 14:14:33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김필. (사진제공=CJ E&M)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Mnet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김필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김필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매리 미'(Marry Me)를 공개했다. '매리 미'는 포근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코러스가 인상적인 곡. 가사엔 사랑하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담아냈다.
 
김필은 '매리 미'의 노랫말을 직접 썼으며, 카일리 미노그, 아무로 나미에,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노르웨이의 프로듀싱 팀 '디자인 뮤직'(Dsign Music)이 작곡을 맡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매리 미'의 뮤직비디오엔 신랑, 신부로 변신한 김필과 배우 박수진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김필이 '슈퍼스타K6'를 통해 보여줬던 진지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잠시 내려놓고 달달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매리 미'를 통해 색다른 변신에 도전했다"며 "'매리 미'가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 로이킴의 '봄봄봄' 등을 이어 봄을 대표하는 새로운 '봄캐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필은 '매리 미'의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축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뮤직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축가 프로젝트, 매리 미'는 프러포즈와 결혼식 등을 앞둔 커플의 다양한 사연을 받은 뒤 김필이 직접 찾아가 '매리 미'를 불러주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20일부터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김필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슈퍼스타K6'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당시 '얼음요새', '당신만이', '걱정 말아요 그대' 등의 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김필은 '고드름 보컬'이란 별명을 얻기도 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