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박정현·양파·효린 등, ‘나는 가수다3’ 출연
2015-01-21 17:01:43 2015-01-21 17:01:43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하는 가수 박정현. (사진제공=MBC)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MBC ‘나는 가수다3’의 출연 가수가 확정됐다.
 
21일 MBC에 따르면 박정현, 양파, 소찬휘, 씨스타 효린, 하동균, 엠씨더맥스 이수, 그룹 스윗소로우 등 7팀이 ‘나는 가수다3’에 출연한다. 이들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3’에서 경연을 벌인다. 이중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의 첫 번째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나는 가수다'를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됐다.
 
‘나는 가수다’의 첫 번째 시즌은 지난 2011월 3월 첫 전파를 탔고, 다음해 4월부터 12월까진 ‘나는 가수다2’가 방송됐다. 김건모, 김범수, 백지영, YB, 이소라, 정엽, 김연우, 임재범, 자우림, JK김동욱, 조관우, 바비킴, 윤민수, 김경호, 박완규, 인순이, 이은미 등이 ‘나는 가수다’를 거쳐간 가수들. ‘나는 가수다’는 유명 가수들이 출연해 서바이벌 형식으로 경연을 벌인다는 신선한 콘셉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나는 가수다3’ 측은 직접 경연을 벌이는 가수들과 함께 출연할 ‘음악감상실’ 멤버들도 공개했다. 음악감상실 멤버들은 각자의 음악적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연에 참가한 가수들의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청자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나는 가수다3’의 음악감상실 멤버들은 가수 김연우, 조규찬, 방송인 이본, 작사가 김이나, 음악 감독 권태은 총 5명이다.
 
‘나는 가수다3’의 제작진은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김연우, 조규찬, 이본, 김이나, 권태은이 음악감상실의 멤버로 모여 전문적인 코멘트를 해 줄 예정”이라며 “이들이 어떤 코멘트로 ‘나는 가수다3’를 보는 즐거움을 더해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