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모든 걸 갖췄다..'e편한세상 캐널시티' 관심집중
수변공원·대규모 문화 상업 지구와 인접
2014-11-20 15:17:12 2014-11-20 15:17:12
◇e편한세상 캐널시티 조감도.(자료=대림산업)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한강신도시 최초의 주상복합 단지인 대림산업(000210)의 'e편한세상 캐널시티'가 2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동, 총 639가구 규모다.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가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내에 대형마트인 롯데마트가 입점할 예정이다.
 
인근 대규모 수변 공원과 문화 상업 지구가 조성돼 있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스톱 라이프 실현..'대형마트·수변 상업지구' 갖춰
 
최근 김포한강신도시는 교통 환경이 개선되고 생활 편의시설이 대폭 확충됨에 따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e편한세상 캐널시티'가 입지한 주변 일대는 교통과 주거, 상업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 주거지역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오는 2018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가칭)은 단지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김포도시철도는 서울지하철 5?9호선 김포공항역과 환승될 계획이다.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가 가까이 있으며 인근의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타고 서울역, 강남으로 곧바로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는 공원과 문화 상업시설 등이 복합적으로 형성된 ‘라베니체’가 조성될 계획이다.
 
'라베니체'는 폭 15m, 길이 850m의 수로를 중심 형성되는 총 면적 14만8663㎡의 대규모 수변 문화 상업 공간으로 단지와 바로 연결된다.
 
최근에는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의 단지 내 입점이 확정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실현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 위치도.(자료=대림산업)
 
◇전 가구 전용면적 84㎡..실속 중소형으로 구성
 
'e편한세상 캐널시티'는 전 가구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실속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특히 채광과 환기가 좋고 개방감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북라운지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입주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인 피트니스센터, 북라운지 카페의 일부는 유리 커튼월로 마감해 단지 내 조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설비
 
'e편한세상 캐널시티'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수상한 아이템을 적용해 인테리어에 세련미와 깔끔함을 더했다.
 
일반적인 직사각형 형태에서 탈피해 정사각형으로 디자인한 스위치, 온도조절기, 콘센트, 월패드 등이 장착된다.
 
실생활의 편의를 높이는 시설도 적극 도입된다. e편한세상에서 자체 개발한 쌍방향 에너지 관리 시스템(Energy Management System·EMS)이 전 가구에 설치된다.
 
이를 통해 입주자들은 에너지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에너지 소비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일반 아파트에 비해 4배 이상 선명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해 보안을 강화했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에는 특허 받은 단열설계 기술이 적용된다. 기존 아파트는 방과 방, 방과 거실 사이 등 모서리 부분에서 단열라인이 끊겨 결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에는 세대 내부와 외벽 만나는 모든 부분에 끊김 없이 단열설계가 적용돼 결로 발생을 최소화하게 된다.
 
더불어 특허 받은 층간소음 저감 설계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 캐널시티'에는 거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생활습관을 고려해 거실과 주방 공간은 일반아파트 보다 2배 두꺼운 60mm 바닥차음재 적용하여 층간소음이 혁신적으로 저감될 수 있도록 설계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717-2번지(Cc-05 블록)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899-9549)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