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디다스, 고양실내체육관에 농구 매장 오픈
2014-10-22 16:06:48 2014-10-22 16:06:48
[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1층에 '고양오리온스X아디다스 바스켓볼 컨셉스토어'를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고양 오리온스와 2년간 용품 협찬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아디다스는 "많은 팬들에게 양질의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컨셉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장에서는 오리온스 구단 유니폼 외에 아디다스의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인 이승현이 착용하는 '디로즈 5 부스트'와 외국인 선수 트로이 길렌워터가 착용하는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등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농구화와 의류 제품을 비롯해 오리온스의 각종 구단 액세서리가 판매될 예정이다.
 
오픈 당일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오리온스 선수단의 친필사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 코리아의 강형근 상무는 "올 시즌 초반 강력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고양 오리온스와 아디다스가 이번 컨셉스토어 오픈과 같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팬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농구화와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해 오리온스 외에도 부산 KT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 시즌부터는 서울 삼성과도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프로농구 붐 조성에 앞장 서고 있다.
 
(사진제공=아디다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