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社告)뉴스토마토가 프리미엄서비스 'Tomato Prime'을 시작합니다!
2014-10-01 16:17:20 2014-10-01 16:17:20
Mobile First!
 
정보의 홍수 시대, 뉴스토마토가 깊이와 신뢰를 한 차원 더한 프리미엄 정보서비스 <토마토프라임(Tomato Prime)>을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뉴스의 홍수 속에 정작 필요한 정보는 더욱 찾기 어렵고 접근하기 어려워지는 모순의 시대가 바로 지금입니다. <토마토프라임>은 그 모순의 시대에 꼭 필요한 정보만 모은 보석같은 아카이브가 되겠습니다.
 
<토마토프라임>은 뉴스토마토 100여명의 기자가 발로 뛰어 작성한 기사와 함께, 별도로 깊이와 신뢰를 더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손안에서 보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뉴스에서는 볼수 없는 정치, 사회, 경제, 산업 등은 물론 교양과 연예 등 각 분야의 품격높은 콘텐츠를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전달합니다.
 
◇토마토프라임은 유료 서비스입니다
 
좋은 책을 사서 읽듯, 좋은 영화나 음악을 구입해서 즐기듯, 토마토프라임도 충분한 가치가 있는 알짜 콘텐츠를 만들어 서비스하겠습니다.
 
 
◇토마토프라임은 이렇게 구성됩니다
 
[주식투자분야]
 
△클릭! 이종목
 
국내 최고의 주식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토마토투자자문이 꼭 찍어주는 한 주 주목해야할 업종별 관심 종목입니다. 종목별 핵심 이슈와 투자전략을 요점만 뽑아내 제시합니다. 
 
△위클리 산업동향
 
30개 업종을 선정해 업종별로 업계 관계자들이 꼭 챙겨야 할 주요 이슈와 업황을 정리하고 다음주 예상 이슈를 전망합니다.
 
△해외직투 길잡이
 
이제는 주식도 '해외직투' 시대입니다. 전 세계에서 국내 자본시장이 차지하는 비율은 2%에 불과합니다. 국내 최초로 한 주간 투자할만한 해외 기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NH농협증권에서 쏙쏙 뽑아 제시합니다.
 
△스몰캡리포트 
 
자본시장에 강한 뉴스토마토 기자들이 직접 취재를 통해 강소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 토마토투자자문의 애널리스트들과 협업해 상세한 투자정보를 제공합니다.
  
[산업/금융분야]
 
△파워인터뷰
 
각 업종별로 키맨인 CEO급 인사들을 단독인터뷰 해 업계 이슈와 산업동향, 각 기업의 내밀한 속사정 등을 전달합니다.
 
△생생 뉴스현장
 
주요기업이나 정부의 발표, 기자회견, 간담회, 브리핑 등을 풀로 촬영해 영상클립으로 제작해 제공합니다.
 
△금융리포트 깊이읽기
 
각 경제연구소에서 내놓는 보고서 가운데 풍부한 분석과 정보가 담겼지만 제대로 알려지지 못한 채 묻히는 리포트들을 발굴해 전달합니다.
 
△韓銀 금융강좌
 
경제 및 금융 각 분야의 주제를 기본지식 뿐 아니라 관련정책까지 아우르는 20년 역사의 한국은행 금요강좌를 경제 기자가 직접 수업을 듣고 생생한 강의현장을 전달합니다.
 
△금융상품 톱10
 
 각 금융기관별 주요 상품의 월간금리 비교와 주요 히트상품 소개, 수익률 등을 전망합니다.
 
[정치/사회분야]
 
△검찰인사이드
 
각계의 관심이 집중되는 검찰수사의 중요한 흐름과 기사에 담지 못한 뒷얘기를 법조전문 기자가 자세히 전달합니다.
 
△법정중계석
 
기업 관련 주요공판을 선정해, 매 공판의 전 과정을 눈에 보듯 그려냅니다.
 
[인문/교양분야]
 
△핫! 앱
 
한주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해 활용법과 효용성을 자세히 풀어드립니다.
 
△책읽어주는 기자
 
CEO들이 꼭 챙겨 읽어야할 도서를 선정해 압축적으로 요약, 평가합니다.
 
△공연+
 
CEO들이 꼭 챙겨봐야할, 안보더라도 알고는 있어야 할 주요 공연 리뷰입니다.
 
△세대공감, 아이돌백서
 
아이돌의 모든 것, 또는 아이돌의 계보 등 자녀를 둔 직장인이 알아야 할 아이돌 정보입니다.
 
 
토마토프라임 메인페이지
 
 
◇토마토프라임 이렇게 사용하세요
  
구글플레이에서 '토마토프라임'을 검색하세요.
 
 
토마토프라임 웹사이트 www.tomatoprime.com
   
 
◇토마토프라임은 앞으로 이런 길을 가겠습니다
 
전문기자의 깊이있는 콘텐츠로 뉴스의 신뢰를 되찾고자 합니다.
오피니언 리더들이 반드시 챙겨 읽어야 할 품격높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특화된 전문역량으로 뉴스미디어의 새 지평을 열겠습니다.
 
뉴스토마토의 역량과 열정을 한데 모아 자신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콘텐츠 '토마토프라임'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바랍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